티스토리 뷰
목차
관절염을 한 번이라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보다 빨리 낫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 만큼 고통스러운데요.
조금만 움직여도 관절이 찌릿찌릿하고 욱신욱신 쑤시는 것이 하루이틀 지나도 통증이 사라지지 않고 지속된다면 이보다 더한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특히 장마철이나 날이 흐릴 때에는 그 고통이 더 가중되어 삶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병원에 갈 정도는 아니고 그렇다고 계속 방치할 수도 없는 이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해 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만큼 반가운 것은 없을 것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오늘은 쑤시고, 결리고, 근육이 뭉쳐서 아픈 곳을 완화시켜 주는 ’ 관절애 마사지 케어 크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관절애 마사지 케어 크림은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지속적으로 통증이 느껴진다면 뜨끈뜨끈~하게 온열감을 주는 hot크림을
간헐적인 통증이 느껴지신다면 시원~함을 주는 cool크림을 추천합니다.
관절애 크림은 두 가지가 모양이 달라 헷갈림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온열감을 주는 hot크림은 튜브형으로 용량은 120g입니다.
쿨링감을 주는 cool크림은 원형으로 덜어서 써야 하는 타입으로 용량은 100g입니다.
적당량을 덜어 바디로션 바르듯 발라주기만 하면 되니 간편합니다.
특히 크림을 바를 때 끈적함이 싫어서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죠?
관절애 크림은 흡수율도 높아 끈적거림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절애 크림은 두 가지다 모양이 달라 헷갈림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절애 마사지 케어 크림’은 스포츠크림으로도 유명한 제품으로, 채널A에 광희가 출연한 ‘장비빨’에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SK 선수단 치료실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운동하기 전 선수들이 몸에 예열을 하기 위해 서도 사용하는 만큼 온열감과 쿨링감이 좋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웰빙헬스 관절애 마사지 케어 크림에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중 에뮤오일이 함유되어 있는데 에뮤라는 호주 퀸즐랜드주 일대에서 자생하는 지구상에 하나밖에 없는 타조가 희귀 조류로
‘에뮤’ 가슴부근에서 추출한 100% 천연오일이며, 고급 불포화 지방산(오메가 3,6,7,9)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주 원주민들이 천년 전부터 사용해 오던 유명 천연오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멘톨, 캡사이신 등 식물성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흡수율이 빠르고 무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을 정도로 순해
피부가 약하고 예민한 분들의 경우 더욱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예민하신 분들은 전체 사용 전에 조금 덜어서 테스트를 해보신 후 사용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연골은 한번 손상되기 시작하면 스스로 재생할 수 없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를 더 잘해 주셔야 하는데요.
간단한 스트레칭 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하루 한번 간단 스트레칭으로 뭉친 근육의 피로와 연골을 지켜 주세요.